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노스캐미입니다!

벌써 한주가 다 지나갔네요, 여러분 모두 잘 지내고 계신 가요?

오늘도 여러분에게 사기 피해 사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아마존

 

 

사례 #12

A씨는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모로칸 헤어오일을 검색하여 원하는 상품을 찾은 후 판매자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오일 상품의 유통 기간에 대해 물어봤을 때 판매자는 직구라 유통기한이 없다고 했고 A씨는 조금 의심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구매한지 3개월밖에 안된 새상품이라고 해서 A씨는 구매를 결정하고 판매자에게 송금을 진행했습니다. 입금을 받은 판매자는 상품을 다음 날에 보내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다음 날에도 판매자한테는 아무 소식이 없었고A씨는 계속 판매자에게 연락을 했지만 연락두절 된 것을 확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A씨는 자신이 사기피해를 당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닫게 됩니다

 

문자 대화이미지1

 

문자 대화이미지2

 

문자 대화이미지3

 

문자 대화이미지4

 

문자 대화이미지5

 

피해발생 정보

거래 물품: 모로칸 헤어오일

피해 금액: 4만 5천원

사이트명: 중고나라

URL: https://cafe.naver.com/ArticleRead.nhn?clubid=28034956&page=3&userDisplay=50&menuid=28&boardtype=L&articleid=684329&referrerAllArticles=false

사기 연락처: 01024157311 김길우

 

A씨의 피해사례와 달리 여러분은 의심이 생기면 그 의심을 무시하지 마세요.

값비싼 상품이 아니더라도 우리는 언제나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자에게 송금을 하기 전에 판매자의 전화번호 혹은 계좌번호를 확인하면 큰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의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지NoScam[바로가기]의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무료로 판매자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다음에 또 다른 사례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 ^^